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.
스크랩
출석체크
회원찾기
영상문의
네이버톡톡
쿠폰등록
모바일모드
* 홈 > 고객지원 > 질문과답변 > 상세보기
공지사항( 7 )
자주하는질문( 6 )
질문과답변( 10 )
결제문의( 6 )
일대일 상담( 11 )
제휴문의( 6 )
광고문의( 6 )
현재접속자
프리미엄 상품평이 써지지 않습니다.     by. admin   조회 9 l 추천 0 2024-04-06 11:10:58
프리미엄 상품평 작성이 안되는 경우에는 몇가지가 있습니다.
아래의 내용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.

1. 동일한 상품번호의 프리미엄 상품평이 미리 등록되어 있을 경우
- 프리미엄 상품평은 기존의 상품평과 마찬가지로 하나의 상품번호에 하나의 상품평만 쓸 수 있습니다.

2. 수취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
- 프리미엄 상품평은 배송완료가 되었다 할지라도 수취확인을 하지 않으시면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.

3. 수취확인을 한지 15일이 지났을 경우
- 수취확인을 하고 난 뒤 15일이 지난 체결건에 대해서는 프리미엄 상품평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.

4. 성인용품인 경우
- 성인용품은 프리미엄 상품평을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.

5. 불량 등급인 경우
- 지마켓에서는 고객 정보 보호 및 건전한 콘텐츠 문화를 위해서 신고제 및 블랙리스트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- 포인트가 마이너스 일 경우에는 불량등급으로 등록이 됩니다.
- 블랙리스트와 불량등급은 다르며 블랙리스트에 오르면 프리미엄 상품평 쓰기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
추천 소스보기 목록
 79164361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.
비회원일 경우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
현재 보고계신 사이트는 cgimall솔루션 사용자데모입니다.